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 배송후 반품/교환 문의

Q상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상품수령 후 텍이 제거되지 않은 새상품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 반품이 안되는 경우
1. 기간이 경과한 상품(수령후 7일이내)
2. 착용 및 세탁을 한경우(향수냄새X, 화장품냄새X)
3. 고객님의 부주의로 상품가치를 훼손한 경우)

**반품접수방법**
고객센터또는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수거접수 진행됩니다.
반품주소지: "서울 종로구 지봉로 19 시즌빌딩 F3층 딜리버드"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 이용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처리가능하며, 편의점 대한통운 이용시에도 선불로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타택배/편의점 대한통운 이용시 2500원 기준 초과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반품/교환처리 가능합니다.)



Q반품/교환하려고 하는데 배송비는 얼마 동봉해야 하나요? 


받아보신 상품이 불량이거나 오배송일경우 택배비는 핫핑부담입니다.
(단, 타택배/편의점 택배이용시 2500원 기준 초과되는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처리가능한 부분이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오배송/불량상품 이지만 사이즈 변경or상품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반반부담(2500원) 입니다.

*반품
반품제외 실수령한 상품금액 합 5만원 이상일 경우 : 2500원
반품제외 실수령한 상품금액 합 5만원 이하일 경우 : 5000원
초기 배송비 결제한 경우 : 5000원
반품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후 진행되며, 입금시 입금자명,은행,예금주명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게시판에 문의글 기재 부탁드립니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반품환불시 배송비 포함 전체환불되므로 초기배송비를 다시 부담해주셔야 처리가능합니다.
/부분반품시엔 현금또는 예치금으로 환불진행가능합니다.)

*교환
단순 상품교환 :5000원 (착불비+교환상품 발송비)
불량 상품교환: 무료


★상황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수 있기때문에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Q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환불은 고객님께서 초기 결제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카드결제: 카드취소 승인일로부터 5~7(카드사 업무일기준)이네에 취소승인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취소 승인일로부터 5~7일 후 결제한 은행으로 자동입금
-휴대폰결제: 당월취소만 가능하며 취소 승인일로부터 5~7일 소요
(당월취소가 불가 시, 현금or핫핑캐시 환불가능합니다. 핫핑캐시 환불금액은 추후 상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적립금 및 핫핑캐시 환불요청시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D
★쿠폰및 적립금 사용시 조건에따라 사용가능하기때문에 환불금액이 초기결제금액과 다를수있습니다. 



Q반품/교환 보낸 상품이 언제 처리되나요? 


반품/교환의 경우 택배사업소에 거쳐 사무실로 입고되어 처리되는 부분으로
운송장 조회결과 배달완료일을 기점으로 1~2일정도 소요되는 부분이니 참고해주세요 [보통5~7일]

[ ]*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Q결제한거 주문취소하려는데 취소하는곳이 없어요. 주문취소 해주세요. 


요청하신 주문이 결제전인 경우 고객님이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하지만,
결제 완료된 후에는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1시 이전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단, 주문상태가 "발송준비"중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히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결제고객님께서는 취소 및 변경차액 환불요청시 환불계좌,은행,예금주명 필수로 기재부탁드립니다.] 



Q결제한거 주문취소하려는데 취소하는곳이 없어요. 주문취소 해주세요.


상품발송전 고객님의 기본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주소/연락처/수령자)
변경원하시는 정확한 주소지/연락처/수령자 게시판 & 고객센터(1800-9127) 으로 문의주시면 변경후 발송가능 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이미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기본정보변경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회원가입 시 해택이 있나요?

-회원가입 시 쿠폰 및 적립금 지급됩니다^^♥
(티티홀릭에서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쿠폰적용금액 및 적립금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쿠폰즉시 지급!
-사용조건에 따라 사용가능

2.즐겨찾기 추가시 적립금 지급!
-[티티홀릭]을 즐겨찾기만 하셔도 적립금 지급

3.출석체크 이벤트
-10일내내 출석만하셔도 적립금 지급!

4.등급에따른 추가할인 및 적립
-다양한 등급에따라 추가할인 및 적립을 더불어 HAPPY BIRTHDAY쿠폰까지 적은누적금액을 더욱 크게 적립가능!
(등급변경은 3개월간 구매실적을 통해 재선정 됩니다.적립금 및 예치금 구매시 구매실적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5.다양한 이벤트안내!
-SMS를 통하여 다양한이벤트와 세일이벤트, 매회 2회진행되는 리뷰퀸과 후기글작성만하셔도 최대1000P 지급!

[ ]< 주문 결제 관련 문의 >

1.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2.무통장 입금 결제시,주문서에 기재한 입금자명과 다른경우 어떻게 하나요?

3.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4.결제 후 배송전 취소는 언제,어떻게 해야 하나요?

5.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6.환불 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7.전화주문이나 방문수령도 가능한가요?

8.적립금 사용금액에 대해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

9.결제후 환불시 사용했던 쿠폰은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



1.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카드결제, 무통장입급 ,실시간계좌이체,휴대폰소액결제,적립금결제

위와 같은 5가지 수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적립금은 2천원이상 보유하신 경우,3만원 이상 주문시에 사용가능합니다.)



2.무통장 입금 결제시,주문서에 기재한 입금자명과 다른경우 어떻게 하나요?


-입금후(주문서와 입금정보가 같은 경우) 2시간이내로 입금확인처리됩니다.
-입금확인처리가 늦어질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게시판 문의시 주문번호,입금금액,날짜,입금자명 기재필수)



3.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 5000원 이상의 거래에 대해 적용가능하며 신청은 결제일로 부터 48시간이내 신청해주세요.
현금영수증 발급시 개인용도 또는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 후 제출용도에따라 정보입력.

화면상단 MY PAGE(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발급원하시는 주문번호 클릭 > 현금영수증 발급



4.결제 후 배송전 취소는 언제,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완료 후 취소처리는 직접 처리는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1800-9127)나 게시판을 통해 오후 1시 이전에 취소요청해주셔야 합니다.

(단,출고작업은 실시간으로 진행되며,이미 배송처리가 된 경우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5.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 완료 후 결제수간 변경은 불가 합니다.

주문 취소후에 재 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6.환불 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급 환불

실시간으로 처리 되고 있으나,상황에 따라 약간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적립금은 환불 후에 현금 등의 다른 환불로 변경이 불가하니 신중요청 부탁드립니다.


-계좌 환불(무통장 입금 결제건만 가능합니다)

(환불 계좌에 오류가 없을 경우)처리 당일 오후에서 익일 확인 가능합니다.

(환불 계좌에 오류가 있는 경우)고객님의 계좌 재확인이 된 이후에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 취소(카드결제건)

취소 처리 후,카드사 영업일 기준 약3일에서 7일정도 소요되며(최대2주)

자세한 환불 방법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

취소 처리 후,영업소 반영일까지 약 2일에서 3일정도 소요됩니다.(최대1주)


-휴대폰 소액결제 취소

실시간으로 처리 되고 있으나,상황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환불 문의는 소액결제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7.전화주문이나 방문수령도 가능한가요?


주문은 온라인상으로만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주문방법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방문 착용,방문 구매는 불가능하며,

온라인 주문 및 결제 완료후에 고객센터로 제품 준비여부를 확인 해주셔야하고,

상담원 접수 완료 후 당일 6시 이전 방문시 수령 가능합니다.



8.적립금 사용금액에 대해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지만,

적립금은 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제공드리는 구매 포인트입니다.

따라서 현금과 동일한 성격으로 보기 어렵기때문에,세금계산서 또는 현금 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



9.결제후 환불시 사용했던 쿠폰은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취소,반품시에 재발급 또는 복구 처리 되지 않습니다.


[ ]< 배송 관련 문의 >

1.주문 후 배송은 언제되나요?

2.주문을 했는데 아직 발송준비에요.

3.상품 여러개 주문했는데 일부만 왔어요.(또는 부분배송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4.따로따로 보내지 말고 한번에 보내주세요.(묶음배송)

5.오늘 주문한 상품 보내준다고 했는데 왜 배송조회가 아직 안되나요?

6.주문금액이 얼마 이상이여야 무료배송인가요?

7.배송지연 상품외에 먼저 받아보고싶어요.(선배송요청)

8.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9.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10.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않습니다.



------------------------------------------------------------------------------



1.주문 후 배송은 언제되나요?


주문 후 평균 1~5일, 제작상품의 경우 1~7일 (주말/공휴일 제외) 제품 준비기간이 있습니다.

재고가 있는 상품이 경우, 오후 3시 이전 결제확인 완료건까지 당일출고 됩니다.

(재고는 수시로 입출고되는 관계로, 정확한 배송안내는 결제 후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배송지연이 되는경우 ㅠ.ㅠ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로 인하여 거래처의 제작이 지연되는 경우

-묶음 주문시,함께 주문한 상품이 배송지연 상품인 경우

-신발,악세사리,가방 주문시 제작기간 소요(평균 3~7일 소요/수제화의 경우 7~20일 소요)

-신정,구정/여름휴가/연말연시 특정기간에는 택배사의 배송 물량 증가로 인하여 1~3일 더 소요가능


갑작스럽게 제품 생산 중단이나 입고지연으로 인하여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공지사항이나 배송지연 문자를 드리고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주문하시어 편안한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2.주문을 했는데 아직 발송준비에요.


* 상품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까지 주문건 (입금결제는 8시까지) 에 한하여 당일 출고 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참고로, 당일수령이 아닌 당일 발송인점 참고해주세요
상품이 당일발송되었으나 택배집화는 오후 7~8시기때문에
배송상태가 '발송준비'상태일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려요~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시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주문폭주의 상품이 입고가 지연될 경우 받아보시는 묶음배송상품들에 전체배송시간이 다소 소요될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폭주 및 제작중인 상품, 품절상품일 경우 별도안내됩니다.(전화/문자)
선발송 요청은 고객센터(1800-9127) 및 고객게시판을 이용부탁드립니다.


 

3.상품 여러개 주문했는데 일부만 왔어요.(또는 부분배송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여러상품을 주문해주신 고객님들에 한하여 상품이 3~4일안으로 모든상품이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
오래 기다리시지 않도록 준비된 상품먼저 선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발송드리지 못한 상품은 준비하는데로 후발송 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선출고된 상품문의 혹은 지연되는 상품문의,일부 선배송을 원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800-9127) 혹은 게시판으로 별도 문의부탁드립니다.



4.따로따로 보내지 말고 한번에 보내주세요.(묶음배송)


-장바구니에서 결제된 주문건은 자동묶음배송처리되며 출고전 추가주문시 성함,전화번호,주소 전체 동일시 자동묶음처리됩니다.
부분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고객님들께는 요청해주신데로 묶음배송이 가능합니다.
추가주문 시 배송비를 제외하고 입금하시는 경우 입금누락으로 처리되어 배송준비 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부득이하게 재주문을 할 수 없는경우, 묶음배송 요청시 고객센터 또는 고객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단, 주문폭주의 상품이 입고가 지연될 경우
받아보시는 묶음배송상품들에 전체배송시간이 상품이 모두입고될때까지 시일이 필요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5.오늘 주문한 상품 보내준다고 했는데 왜 배송조회가 아직 안되나요?


출고될 상품의 경우 대한통운 택배사에서 늦은오후 일괄적으로 픽업되어 배송되는 부분이어
배송조회는 저녁 7~8시 이후 가능합니다.
또한, 발송된 상품의 경우 해당 배송지역마다 배송물량에 따라 평균 1~2일정도 소요됩니다. 



6.주문금액이 얼마 이상이여야 무료배송인가요?


티티홀릭은 5만원 이상 주문건에 대해 무료배송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5만원 이하 주문건일 경우 결제시 자동으로 배송비2500원이 부과됩니다.)



7.배송지연 상품외에 먼저 받아보고싶어요.(선배송요청)


-주문해주신 상품중에 품절상품, 배송지연상품 외에 선배송 요청시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선출고 가능한 상품 확인하여 빠른 출고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당일 및 익일출고 불가한 주문상품 전체 재고없을 시 추후 입고되는 상품먼저 선배송 요청은 고객센터로 별도 연락부탁드립니다.

(기본 배송일 3~4일지정된 날짜 이후 입고지연의 상품이 묶음배송상품에 포함된 경우 쇼핑몰에서 별도 안내후 선출고될수 있습니다.)



8.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일부상품은 제휴업체이용으로 인해 재고판매되지않고 주문시 상품준비에 들어가므로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 부득이하게 고객님께
안내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인 상품을 다른상품으로 교환요청 시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1800-9127)으로 연락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요청 시에는 카드는 부분환불 혹은 전체환불, 무통장입금 결제방법을 이용해주셨을경우 계좌를 남겨주시면 환불처리됩니다.
휴대폰결제는 부분환불및 익월취소 불가하여 계좌환불로 진행됩니다.
5만원이상 무료배송적용 및 쿠폰,적립금 사용하여 구매후 일부상품 품절이 발생할경우 차감없이 배송료는 쇼핑몰에서 부담되어 출고됩니다.
(변심반품제외, 고객님 측에서 취소요청시 무료배송적용안될경우 고객님 부담안내) 



9.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해외로도 우체국EMS를 통해 배송가능합니다.
구매금액에 따라 무료배송으로 이용가능합니다. 해외배송상품은 부분선배송이 불가합니다. 



10.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않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준비시 전산작업및 바코드를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택배상품이 당일발송되었으나 픽업후 택배회사측에서 택배집화 및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이 오후 7~8시기때문에
문자를 받으셔도 오후 7~8시 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시일 및 수령일자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 티티홀릭 고객센터 이용방법 >

사이트 상단 오른쪽 문의하기로 들어가셔서,

FAQ에서 풀리지 않는 문의가 있으시면,

Q&A에서 문의하기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대표번호 1800-9127

고객센터 상담원과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가능시간

10:00-18:00 ( 12-1시 제외 )

주말,공휴일제외


*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톡상담 네이버상담 버튼으로

문의사항 상담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항상 빠르고 친절한 상담을 통해 궁금하신점, 불편한점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오늘 하루 그만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